Oakley
Customer Center

A/S정책

오클리 품질 보증 규정

제품 제조상 결함에 의한 제품 하자에 대한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아울렛, 패밀리세일 등 특가판매 제품은 제외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수리에 관한 비용이 청구되거나 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품질보증기간과 관계없이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
품질보증서, 구매영수증 등 구매 관련 증빙이 없을 경우
훠리스트㈜와 연계된 오클리 공식판매점이 아닌 장소에서 구입한 경우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
A/S 유형 품질보증기간(1년)이내 품질보증기간(1년)이후
정품확인
(구매확인카드 소지, 구매확인가능시)
제조상의 하자, 제품 불량 발생 대체교환 / 동가환불 보상할인판매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경우 보상할인판매 - 사용년수에 따른 차등 보상율 적용
- 할인혜택 : 구매시점에 따른 차등 할인 보상
(*정상품목에 한함)
ㆍ구매 후 2년까지 : 40% 보상 할인
ㆍ구매 후 3~5년까지 : 30% 보상 할인
※ 정품확인이 불가능한경우 (구매확인카드 확인불가, 구매확인 불가시)에는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 보상할인판매 혜택 (단, 보상할인판매는 오클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패션(www.ohfashion.com)에서만 사용 가능)


AS 접수 방법

오클리 공식 거래처(온/오프라인)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AS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직영매장(플래그쉽 스토어, 백화점), 스포츠거래처 방문을 통한 접수
▶ 오클리 오프라인 매장 확인하기
온라인
A/S팀 전화 문의 후 택배 접수(02-2017-0800)
접수처 : 135-867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봉은사로 403, 2층 고객서비스팀


선글라스 A/S 처리 기준

렌즈의 경우 (선글라스)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이며,
단 구입한지 1년 이내 경우로 렌즈 제조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
프레임 (테) 경우
무상교체 서비스 유상교체 서비스
구입한지 1년 이내 제조 결함에 한하여 전체 교체 고객부주의로 인한 손상과 구매 1년 이후 제품은 유상수리


고글 A/S 처리 기준

렌즈의 경우
렌즈는 소모품으로, 구입기간과 상관없이, 고객부주의로 인한 렌즈손상(스크레치 등)의 경우에는 모두 유상교체이며, 단 구입한지 1년 이내 경우로
렌즈 제조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 제공합니다.
고글렌즈는 전 제품이 렌즈만 따로 생산되지는 않으며, 부품으로 생산되지 않는 경우에는 보상할인판매를 적용합니다.
프레임(테), 패드(스폰지), 밴드(스트랩)
고글의 프레임(테), 패드(스폰지), 밴드(스트랩)의 경우에는 원천적으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구입한지 1년 이내 경우로 제조상의 결함의 경우에는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과 구매 1년 이후 제품은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보상할인판매를 적용합니다. (사용년수에 따른 차등 보상율 적용)


가방, 의류, 악세서리 A/S 처리 규정

무상 A/S가 가능한 경우
제조상의 결함에 의한 제품 손상의 경우에만, 품질보증기간(구입 후 1년이내)의 제품에 한하여 무상 A/S 가능합니다.
유상 A/S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기간(구입시기)에 상관없이, 고객의 사용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은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A/S(품질보증/Warranty) 기간, 1년이 지난 제품은 A/S비용이 청구 됩니다.
단종되거나 부품이 없는 경우
품질보증기간이내 (1년이내)에는 제품 불량일 경우 교환/동가제품 대체/환불이 가능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이후 (1년이후)에는 보상할인판매를 적용합니다.
구매후 2년 이상된 제품은 수리가 불가합니다. (단 부품이 있는 경우 유상 수선)